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 을지다락 도산공원 | 나는 오늘 파스타가 먹고싶다!

by 김슾 2022. 1.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을지다락 도산공원” 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은날에 꼭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4-18 2층
을지다락 도산공원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30-21:30(20:30 라스트오더)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15-16:30


2층으로 올라가면 책장으로 된 문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처음에 문이 아닌줄 알고 위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특이해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저희가 앉자마자 손님들이 꽤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웨이팅은 없었어요.


다락식오므라이스, 매콤크림파스타, 가츠산도, 제로콜라 세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둘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양이에요!)

다락오므라이스(1만4천원)


너무 맛있어보이죠!
직원분께서 동영상 찍으시냐고 물어보시고 되게 친절하셨어요.


계란이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넘어갔어요,,
안에는 돼지고기, 버섯 등등 들어있었고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밥이 식은 느낌?
갓 나온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매콤크림파스타(1만7천원)

개인적인 취향으론 매콤크림파스타가 가장 맛있었어요!
새우도 통통해서 싱싱한 느낌이었고
분명 크림파스탄데 느끼한 맛이 없고 담백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맵진 않아요)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가츠산도(1만원)

가츠산도는 남자친구 픽이에요!
남자분들은 거의 대부분 돈가스를 좋아한다고 그러던데 맞나요?ㅋㅋ

겉은 부드러운 식빵이고 돈가스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을지다락은 강남, 영등포에도 매장이 있다고 하니까 근처 양식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총평 : 가격 대비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파스타랑 가츠산도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