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공차 리뷰/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제주 그린티 스무디

by 김슾 2022. 1. 16.


밥먹고 후식으로 항상 커피나 음료를 마시는데
이번에 공차에서 스무디를 포장해왔습니다.

1. 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
가격 : 5100원 (펄추가 +500원)
T멤버십 적용가 : 5,040원

2. 제주 그린티 스무디 L
가격 : 5500원 (펄추가 +500원)
T멤버십 적용가 : 5,400원

 



저는 SKT 사용자라서 T멤버십을 이용하면
10% 할인이 적용돼요! 꽤 많이 되죠?!

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펄추가)
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펄추가)


초콜렛의 달달함에 쿠키 씹는 맛까지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거기에 펄까지 추가해서 쫀득한 식감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살찌는 맛 아시죠,,딱 그맛이에요 !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쿠키랑 크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얼음이 녹으면서
물이랑 초코가 섞인 맹맹한 맛이 살짝 나요.

제주 그린티 스무디L(+펄추가)
제주 그린티 스무디L(+펄추가)


녹차 저 위에 하얀 밀크폼은 짭짤한 맛이 나는데
녹차 스무디의 달달한 맛과 살짝 짭짤한 맛이
섞이면서 너무 잘어울려요!

 


제주 그린티 스무디를 시키면 밀크폼은 기본 제공 돼요!

두 메뉴 전부 펄은 기본 제공이 아니라
펄추가를 따로 하셔야해요!

SKT 사용자 분들은 할인이 꽤 많이 되니까
공차 이용할 때 T멤버십 꼭 사용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