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치킨 리뷰/치킨플러스 메뉴 추천/가성비갑 두마리세트 : 핫쵸킹&눈맞은치킨

by 김슾 2022. 1. 17.

오늘은 엊그제 야식으로 시켜먹은
치킨플러스 메뉴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핫쵸킹” 을 선택,
남자친구는 bhc 뿌링클이랑 비슷? 해보이는
눈맞은치킨”을 선택했어요!

가격|
(가성비갑)두마리 세트 : 23,900원
핫쵸킹 : +1,000원
눈맞은치킨 : +1,000원
황금치즈볼 5개 : 4,500원
총 : 29,400원 (1000원 포장할인)

핫쵸킹

 


핫쵸킹 매운정도는 불닭볶음면 보다 살짝 덜매운정도?? 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조금 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눈맞은치킨, 황금치즈볼

눈맞은치킨은 bhc뿌링클 맛이랑은 많이 달랐고
뿌링클보다 달달한 맛이 강한 느낌이에요.

치즈볼을 좋아해서 치킨을 시킬 때 항상 시켜보는데
bhc 치즈볼보다 맛있는 치즈볼은 아직까진 찾지 못했어요 ㅋㅋ
치킨플러스 치즈볼은 딱히 특출난 맛은 아니었고 무난했어요!


 

 

서비스 떡볶이


치킨플러스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떡볶이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떡볶이는 매콤한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한줄평 : 메뉴이름 답게 가성비 좋은 치킨인 것 같다!

여럿이서 가성비 좋게 먹을 치킨을 찾으신다면
치킨플러스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