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집콕 일상/넷플릭스추천/하루종일 먹기

by 김슾 2021. 1. 26.

아침부터 꼬르륵소리에 일어나 제일 먼저 하는일
= 떡볶이 만들어먹기 꺅><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 네개는 넣은 것 같다.
요새 백수생활을 넷플릭스로 하루를 보낸다.


“원헌드레드” 라는 미국드라마, 총 일곱개 시리즈로 완결되었지만 넷플릭스에서는 다섯개의 시리즈만 나와있다. 핵전쟁으로 지구에서 살수 없게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해 우주선에서 살아가다가 우주선마저 수명을 다하여 지구로 다시 내려가야하는 상황이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로 만들어진 드라마이다. 이것때문에 몇일을 밤을 샜는지..

생각이 많이지는 드라마였다. 어쩌면 우리도 지구의 멸망과 생존을 반복하며 수백수천년을 살아가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 추천!


이모네를 놀러가서 강아지와 신나게 놀아주었다. 내가 놀아주는건지..강아지가 나를 놀아주는건지 ㅋㅋ


신나게 놀고 뻗은 갱얼G의 모습.


저녁은 피자+치킨 앤드 소주까지 먹었다. 백수가 된 이후로 배에서 꼬르륵소리를 들어본적이..없다.


술에 기분좋게 취해서 눈사람을 만들어보았다.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었다.

오늘의 하루도 신나게 먹고 놀고 자고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