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입주청소 실망스러운 후기/이사청소 후기

by 김슾 2021. 12. 12.

이사를 급하게 가게 되어 어플을 이용하여 청소업체를 불렀는데 대형 업체는 가격이 조금 비싸서 오만원정도 저렴한 업체를 불렀습니다.
결론은 추가요금 달라그래서 대형 청소 업체보다 더나왔어요 ㅋㅋ

 


아침 여덟시에 오신다던 분들이 여덟시 넘어서 느릿느릿 오셨고 두시면 끝난다고 해서 가구를 두시넘어서 들어오게 했습니다. 그런데 가구가 들어올때도 청소는 반도 하지 못하셨습니다. 신축아파트는 아니지만 도배장판을 한 아파트 입니다.

그분들은 자꾸 가구가 들어와서 청소가 안된다는 식으로 핑계를 대셨어요. 그래도 고생하시니 피자도 사드리고 이전집 정리를 하러 그분들 믿고 맡겼습니다.

결국 저녁 아홉시가 돼서야 끝났다고 하시고 늦게까지 했으니 추가요금을 요구 하시더군요. 이미 처음 오시자마자 신축 건물은 아니라 평당 13000으로 올린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밤 늦게까지 했고 집이 더러우니까 더 주는게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조금 돈 아끼려던 저희 잘못인가요.. 아무튼 돈은 추가요금에 더 추가해서 드렸습니다.

그래도 청소는 깨끗하게 되어있겠지 했어요.
저희가 짐 정리하느라 바빠서 마지막 검사를 하지 못했고 업체에 사진을 찍어달라고 해서 사진으로 검사를 했고 사진상으로는 깨끗하게 된줄알았어요.

다음날 가서 확인해보니 화장실은 청소를 하지도 않으셨고 현관이며.. 안된부분이 한 두군데가 아니었습니다.

화장실 부분인데 저게 청소를 한게 맞나요?

 

 


주방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거 말고도 너무 많아서 사진을 다 안찍었는데 딱 거실 몰딩부분만 잘 닦여있고 나머지 주방 베란다 화장실 그냥 거의 다 심각합니다.

신발장 몰딩부분인데 딱 거실만^^ 닦았다보니 저렇게 누런게 너무 티가 나요 ..
지워지지 않는 얼룩까지 억지로 지워달라고 한것도 아니었고 저희가 물티슈로 지웠을 때 충분히 닦아지는 얼룩이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전화를 걸었는데 안받더군요. 잠수를 타셨나봐요. 그래서 어플에 댓글을 달겠다고 문자를 보냈는데

안지워지는걸 어떡하라는거냐. 세제란 세제는 다 썼는데 안지워진다. 그리고 명예훼손으로 소송을 걸겠다..
이렇게 오래 청소한집은 일하면서 처음이고
갑질한사람도 처음이래요 ㅋㅋ

갑질이요..? 힘드실거같아서 피자까지 사다드리고 잘좀 부탁한다고 한게 갑질인가요 어느부분에서요.

마지막엔 좋게 해결하자고 문자보냈는데 답장이 없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깨끗한집으로 이사와서 기분좋다가도 청소업체만 생각하면 당한 느낌이 드네요.

성격이 막 요구하고 이런성격은 못돼서 호구로 봤나 싶기도 해요ㅠ청소는 다시 저희가 따로 해야될 판이에요 ㅋㅋ

 


저는 이해가 안됐던게 이게 어떻게 열시간을 넘게 청소를 한건지.. 그리고 가구가 자꾸 들어와서 바닥만 네번 넘게 닦았다고 오래걸렸다고 하는데 바닥이야 짐들어오면 계속 더러워지는건데 그 시간에 화장실 청소를 하는게 상식적으로 맞지 않나요.

아무튼 입주청소 대형 업체 꼭 이용하세요. 작은 업체가 초기비용은 저렴해보이는데 추가요금 다 받아서 결국엔 더 비싸요 ㅋㅋ먹튀조심하시고 검사도 꼭 꼼꼼히 하시고 지불하세요.

아 그리고 초성은 써도 아무문제 없겠죠?
천안 ㅅㄷㄹㄹ 입주청소 업체 조심하셔요.

입주청소 실망스러운 후기였습니다.